|
2018-02-02 15:54
조회: 1,053
추천: 0
갓70전사찍고 극락 극스사 템좀 맞추러 가려는데 서브탱커했을시 어글질문좀요서브탱커한다고 가정할시 파괴태세 키고 어글콤 돌리면 어글2위 유지 가능한가요? 모르는 사람들 끼리 공판간다고
가정하면 무조건 어글콤보 돌리는게 낫겠죠?
EXP
3,655
(13%)
/ 4,001
|
Ssdk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