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03 00:59
조회: 1,156
추천: 0
마물 관련 질문입니다!슬 마물사냥을 하려고 하는데..게시판 쭉 훓어보니 링크셸? 이런곳에 가입해서 진행한다는데 이게 도대체 먼지 잘모르겠네요 ㅠㅠ 그리고 파티는 보통 지역에서 외치기로 가입하나요?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답변부탁드립니다!
EXP
1,020
(10%)
/ 1,201
|
키라의발길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