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나중에 나이트 옷 투영할라고 오딘의 투구랑 갑옷을 사놨습니다. 근데 갑옷이 전신옷이라 투영은... 못하나요...? 인벤을 찾아봤지만 2016년 글 이후로 오딘 옷 투영 자료가 없어서 어찌될지 잘 모르겟습니다.
갑옷을 상의에 투영을 하면 나머지 장비를입을수잇다는 이야기도 있고 전신장비가 아니라 투영이 안된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뭐가 젤 정확한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