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pc방 유저입니다
이제 70렙을 막 찍었는 데
제 딜량이 궁금해서 미터기를 깔려고 하는데
설명서를 보니까 길고 스킨 설정부터 여러가지가 있더라고요
매번 저렇게 설정해서 깔아야하나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