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03 12:01
조회: 1,160
추천: 0
미터기 사용방법저는 pc방 유저입니다
이제 70렙을 막 찍었는 데 제 딜량이 궁금해서 미터기를 깔려고 하는데 설명서를 보니까 길고 스킨 설정부터 여러가지가 있더라고요 매번 저렇게 설정해서 깔아야하나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있나요?
EXP
207
(7%)
/ 301
|
소우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