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대형집 엘리베이터를 설치하려는데 위치가 안맞는지 자꾸 지붕으로 올라가질 못해서 여기에 글을 남깁니다




지붕은 목재지붕으로 했는데 차원도 개선문+그루터기의자 로 엘리베이터 시도중인데

그루터기 의자는 회전 안 한 상태이고 차원도 개선문만 회전시켜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