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04 02:09
조회: 4,219
추천: 0
엘리베이터 위치 조언좀 부탁드릴게요처음으로 대형집 엘리베이터를 설치하려는데 위치가 안맞는지 자꾸 지붕으로 올라가질 못해서 여기에 글을 남깁니다
![]() 지붕은 목재지붕으로 했는데 차원도 개선문+그루터기의자 로 엘리베이터 시도중인데 그루터기 의자는 회전 안 한 상태이고 차원도 개선문만 회전시켜놨어요
EXP
44
(44%)
/ 101
|

햇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