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04 23:54
조회: 1,312
추천: 0
피방에서 파판하는데안녕하세요 새싹입니다
1. 피방에서 파판할때마다 단축기가 초기화되있습니다 ㅠ 이거 저장하는 방법이 있나요? 초보때는 스킬이 없어서 신경안썼는데 점점 많아지니까 셋팅하는 시간이 아까워요 ㅠ 2. 멘퀘 밀다가 레벨이 부족하면 돌발 무작위 끝내면 어떻게 해야 빨리 오를 수 있을까요? (42 음유이며 다른캐릭터들은 레벨1입니다) 파판스토리는 50부터 시작이라고 해서 올리고싶습니다
EXP
76
(76%)
/ 101
|
아트로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