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제가 음유(궁술사)는 40넘어서 집사도 궁술사 시켜줫는데 (다른직업은 퀘스트만 받아서 레벨1입니다) 집사가 레벨업하면 뭐가좋나요? 저도 경험치 얻나요?


2. 게임하다보면 경험치바가 하늘색선이 나타나기도 하는데 이건 무슨뜻인가요 오늘 까지 올려야하는 경험치 인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