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장식용 받침대에 저는 아무리 앉으려 해도 그냥 바닥에 앉듯이 앉아지던데 가끔 다른 분들 사진 보면 이렇게 의자에 앉듯이 앉더라구요 어떻게 그렇게 앉나요?

그리고 개인실이랑 지하공방으로 이동하는 문은 염색하는 법을 모르겠던데 혹시 염색이 안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