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14 00:43
조회: 4,286
추천: 0
영식 상자 개념이 궁금한데예를 들면 3층까지 파밍을 완료하고 나서
4층 트라이 팟을 갔는데 클자가 팟에 껴있는 상태로 인던을 들어가면 그 인던을 깨지 못해도 저는 그대로 2상인건가요? 클자팟을 나오고 다른 트라이 팟에 가도 그대로 2상인지 궁금합니다. 헷갈리네요..
EXP
13,225
(28%)
/ 13,801
|
꾸웨웨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