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면 3층까지 파밍을 완료하고 나서

4층 트라이 팟을 갔는데

클자가 팟에 껴있는 상태로 인던을 들어가면 그 인던을 깨지 못해도 저는 그대로 2상인건가요?

클자팟을 나오고 다른 트라이 팟에 가도 그대로 2상인지 궁금합니다.

헷갈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