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15 21:28
조회: 760
추천: 0
4층 결전 질문있습니다.주시 대상에서 사라지니까 도트딜이 안들어갈 것 같아서 도트리필을 결전전에 안하는편인데요..
직업 영상을 보니까 도트를 리필하더라구요.. 마냥 따라하기에는 좀 불안해서... 결전때 리필해두면 딜이 들어가나요?
EXP
38,013
(67%)
/ 39,001
|
피스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