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16 14:39
조회: 1,278
추천: 0
마우스 스킬 클릭 딜 질문혹시 마우스로 스킬 클릭하면서 딜 넣어도 딜 잘 나올수 있나요? 친구가 순수하게 마우스만 사용해서 스킬을 사용하는데요. 키보드 사용은 안녕하세요. 수고하세요 두개만 씁니다 리얼... 본인은 나이트 만렙 찍는동안 탱킹을 마우스로 했는데 그동안 별 문제 없다면서 딜러도 마우스로만 하겠다는데... 말려야 되는건가...마우스로 충분히 가능한건가 싶네요... 참고로 친구 직업은 용기사입니다
EXP
10,507
(88%)
/ 10,601
...
|
멀록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