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혼자 8등급 지도 까다가

던전이 떳는데요. 혼자가니 못잡더라고요.

혼자서 지도 열어서 던전 열린다음

파티원모아서 클리어가능한가요?

몇등급 지도부터 던전 열리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