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형집마련하게되서 외벽을 파이싸로 하고싶은데 의뢰를하자니 주변지인분들중에는 안계시고..따로구할수는없는걸까요..ㅠ모그리기준장터가보니 칠백에나와있는데 역시장터가로 사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