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25 22:39
조회: 872
추천: 0
시작한지 3일된 뉴비 질문입니다탈것으로 초코보를 얻어서 열심히 타고다니고 있는데 어떤 유저분은 정말 순식간에 지나가더군요 ㅋㅋ
여기서 의문점이 두가지 들어서 질문합니다. 1. 탈것마다 속도가 다른가 2. 지상만 이동가능한 탈것과 처음부터 나는것이 가능한 탈것(ex: 캐시아이템)은 이동속도의 차이가 있는가 궁금한게 누구한테 물어볼사람도 없고 끙끙대다가 여기에 질문합니다 ㅠㅠ
EXP
783
(83%)
/ 801
|
삑삑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