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26 01:39
조회: 3,133
추천: 0
부족한 역할 보너스 관련 질문이에용예전에 얼핏 들은건데 부족한 역할이 탱커라고 치면 탱커랑 파티 맺어서 갔을 때 탱커 아닌 역할도 부족한 역할 보너스 받는다고 누구한테 들었던거같은데 이게 맞는 정보인가요? ㅠㅠ 저번에 그렇게해서 갔는데 못받길래 아닌가 싶어서
EXP
113,313
(13%)
/ 135,001
와우저
Elemental DC Carbuncle Server Noukyou Kumiai Kloud Draft Garuda Server Noukyou Kumiai Yuriy Frost - ✉ 레진키링 구매문의 ✉ 인벤 쪽지 instagram @curry____jin
|
이성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