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얼핏 들은건데

부족한 역할이 탱커라고 치면
탱커랑 파티 맺어서 갔을 때
탱커 아닌 역할도 부족한 역할 보너스 받는다고 누구한테 들었던거같은데
이게 맞는 정보인가요?

ㅠㅠ 저번에 그렇게해서 갔는데 못받길래 아닌가 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