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3-02 12:12
조회: 1,403
추천: 0
망궁 51~200층 질문드립니다.(추가 질문)안녕하세요.
과거 미완료한 것들 하나하나 해결 중인 유저입니다. 망궁을 공략을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패치전 170층까지 딱 한번 트라이했었습니다. 질문드립니다. (1) 홍련되면서 상대적으로 난이도가 좀 낮아지거나 하는 부분은 없나요? (2) 향후 난이도가 낮아질 계획있나요? 이부분은 아시는 분만. (적마로 1인 클리어 자게글도 봤던 것 같네요.) (3) 추가질문 당시 메아리약만 구비했었는데 다른 것도 준비할 것이 있을까요?
EXP
25,026
(41%)
/ 26,201
|
치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