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부대원 분들과 30층? 까지 돌았던것 같은데.. 랜매로 망궁을 가고싶은데 그러면 1층부터 다시 시작하네요.. 구성원이 달라지면 다 1층부터 시작해야하는건가요? 그러면 랜매는 매번 1층부터 도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