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3-10 00:00
조회: 1,177
추천: 0
35렙 새싹 조언좀 부탁드립니다!이제 막 35렙 찍은 새싹 백마도사입니다.
아직 무료로 플레이중이라 구입을 해야하는데 지금까지 게임이 그냥 그랬으면 앞으로도 그냥 그런가요? 고민이 되네요.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EXP
107
(7%)
/ 201
|
사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