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3-12 14:11
조회: 1,336
추천: 0
집사는 법좀 알려주세여..안녕하세요.
요번에 하우징? 집을 사려합니다. 근데 집사는 법을 모르겠어요 ;-; 집사서 정원에 눈 깔아 보는게 소원입니다, 집을 사려면 그집 앞에 작은 간판? 같은데 서있다가 집을 사는 건가요? 집사는 법을 어디서 보는지 조차 까먹은 헌싹.. 구제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꼭 집 사고 싶어요.. ;-; 집사서 눈깔아보고 싶고.. 꽃화분도 두고싶어요..!
EXP
14,247
(2%)
/ 16,201
|
폭신폭신마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