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번에 하우징? 집을 사려합니다.

근데 집사는 법을 모르겠어요 ;-;

집사서 정원에 눈 깔아 보는게 소원입니다, 

집을 사려면 그집 앞에 작은 간판? 같은데 서있다가 집을 사는 건가요?

집사는 법을 어디서 보는지 조차 까먹은 헌싹..

구제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꼭 집 사고 싶어요.. ;-; 집사서 눈깔아보고 싶고.. 꽃화분도 두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