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3-19 20:43
조회: 1,261
추천: 0
암기갓만렙 질문있습니다가끔 비활성얻으려고 레벨링 가는데,
탱은 암기만렙하나만 찍었습니다. 역할스킬은 철벽/도발/재활/기습/앙갚음 이렇게끼고있어요. 어떻게끼는게 가장 효율적으로 탱킹을하면서 딜을 넣을수있을까요? [홍련던전기준] 그리고 심갈 광딜기 맞지요?.. 3마리 이상일때 심갈쓰려고 쌩 난도질로 mp회복하는것 괜찮은건가요? 마지막으로 어두운감정이란 스킬 그냥쓰면 마법피해 15%감소인데 기교쓰면 그냥 피해감소량30%로 바뀌는건가요? 아니면 마법피해감소30%로 늘어나는건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