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사 음유시인은 찌르기로 알고 있는데요
대충생각하기에는 나이트, 암기, 전사, 닌자, 사무가배기
용기사, 음유, 기공이 찌르기라고 하면
몽크는... 뭔가요? 
이게 맞는지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적마도사 펜싱처럼 찌르는 스킬있던데 그것들도 찌르기에 해당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