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3-24 11:04
조회: 1,858
추천: 0
60사무 광딜질문있어요이제막 60을찍어서.. 가장 효율적으로 광딜을 치고싶습니다
탱커님이 3마리 몰면 아무리많아도 주차하기전에 피해량증가10%때문에 월광콤먼저 쓰고 광딜을하는데 광딜때 버프를 어떻게하는편이 가장 딜이 잘나오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