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맞추는 중입니다. 벤치마크 찾아보니 1070으로 qhd풀옵 돌린듯한 것도 간혹 나오던데요..레이드 돌 때 프레임 60 방어만 잘 됐음 좋겠는데 안되면 그냥 다른 모니터 사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