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서버이전해도 혜택이 경험치나 모험록 같은 혜택이 주어지나요  ??
2,언제까지 진행인가요 ? 홈페이지에는 2월까지인데 아는분은 계속 혜택 받고있다더라구요
3,톤베리 사람 많나요? 제가 채팅을 좋아해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