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때 하우징 신지역이 열려서 이번 기회에 길드 하우스를 옮기려고 하는데
부대원간에 아직 이사갈지 토의가 진행중이라
일단 개인 명의로 하우징을 구매한 이후 나중에 자유부대 명의로 변경하는것이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