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랑 같이 시로가네 집 하나 구하는데 혼자 구하기엔 확률이 적으니까 각각 한개씩 해서 살려하거든요. 거기서 한명만 성공하면 좋은데 김칫국으로 둘다 성공하면 토지를 도로 팔아야해서요. 도로 팔수있나요??? 포기였나 그걸 하면 돈 못돌려 받나요????돈도 좀꾼게 있어서 도로 돌려줘야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