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는 아직안정했구 파판 첨으로 해보려고합니다.

알피지류 겜에서는 겜상관없이 거진 힐러위주로 플레이했는데요.

파판은 읽다보니 힐러가 꽤 어려운 직업처럼 보이더라구요 큰틀은 다른겜이랑 비슷해도 글쿨이나 어그로관리나 딜등...

스타터팩지르고 시작할까하는데 첫캐릭으로 힐러해서 따라가는게 수월할지 걱정입니다.

이겜은 딜/탱/힐중에 어느직업군이 컨트롤이 좀 편한가요?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