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02 22:11
조회: 1,334
추천: 0
이번에 파판 시작할까하는 뉴비입니다.서버는 아직안정했구 파판 첨으로 해보려고합니다. 알피지류 겜에서는 겜상관없이 거진 힐러위주로 플레이했는데요. 파판은 읽다보니 힐러가 꽤 어려운 직업처럼 보이더라구요 큰틀은 다른겜이랑 비슷해도 글쿨이나 어그로관리나 딜등... 스타터팩지르고 시작할까하는데 첫캐릭으로 힐러해서 따라가는게 수월할지 걱정입니다. 이겜은 딜/탱/힐중에 어느직업군이 컨트롤이 좀 편한가요?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EXP
79
(79%)
/ 101
|
법사우러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