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04 12:22
조회: 1,458
추천: 0
ACT 타임라인 질문타임라인 txt 받고 폴더에 넣고 오버레이 띄우는거까지 다 잘 됬는데 시작이 안되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되는거죠? 근데 이상한 게 델영3층과 델영4층엑데만 제대로되요 다른곳은 다 안되고..ㅡㅡ; 플러그인을 최신으로 교체해도 안되고 ACT 재설치 해도 안됩니다 도와주세여 ㅠㅠ (ACT게시판에 질문글 올려봤는데도 해결이 안되서 여기에도 올려봅니다..)
EXP
278,151
(72%)
/ 285,001
|
이거방탄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