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04 14:32
조회: 2,740
추천: 0
새싹인데 타 클래스 스킬 가져오기 어떻게 하는지요?인벤에서 보기를 타직업 스킬을 가져다 쓸 수있다고 하는데
지금 나이트 49까지 키우고 환술사 18정도 키우고 있는데 나이트에 환술사 스킬을 가져다 쓰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좀 알려주세요
EXP
3,213
(3%)
/ 3,601
|
뎃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