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소위로 승급하고 싶은데 어떻게 바꾸는지를 모르겠어요ㅠ

검색을 뭐라고 해야할지 몰라서 총사령부에서 군표로 바꿀수 있단 얘기만 찾아서... 고민하다 질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