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4-08 10:28
조회: 1,605
추천: 0
서버랑 직업 질문입니다.1. 한국섭 할만한가요? 뭐 패치가 뒤늦다 이런소리가 있던데....글로벌섭이랑 한국섭이랑 선택해서 할수있는건가요? 글로벌섭을 한다면 한글패치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한국섭 사람 많아여...? 2. 한캐릭으로 모든 직업을 다 할수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럼 탱커를 하다가 어느날 갑자기 음 오늘은 힐러가 하고 싶군 하면 힐러가 될 수있는건가요? 직업변환하는데에 있어서 자유롭나요?
EXP
191,970
(27%)
/ 210,001
|
진홍의검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