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랑 같이 쓰는 컴퓨터에요
다이렉트11에 심각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뜨면서 게임 실행이 안 됩니다
다이렉트 다시 깔아봤고 지금 다렉12 깔려있어요ㅠㅠ 
혹시 해결방법 아시는 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