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b  a 
b      b
a  b  a 
작물 교배를 이런식으로 하잖아요ㅠㅠㅠ
원래 b를 먼저 뽑고 다시 심은담에 a를 뽑고 심는걸로 알고있는데
실수로 a먼저 뽑아버려서 순서반대로 수확하고 심었는데 이렇게해도 교배판정 잘 들어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