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06 18:31
조회: 2,572
추천: 0
패드로 낚시할 때 진동관련 질문드려요패드는 엑박 360이고 사용한지는 3달됬는데 낚시를 하면 진동이 온다고해서 해봤는데 전혀안오더라고요... 설정에 진동은 당연히 켜노았고 메인시나리오 도중에 진동은 잘오는데 왜 낚시할때만 오지않는건가요?? 엑박은 따로 드라이버 안깔아도된다고하던데..
EXP
34,703
(56%)
/ 36,001
![]()
|
훈만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