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드는 엑박 360이고 사용한지는 3달됬는데

낚시를 하면 진동이 온다고해서 해봤는데 전혀안오더라고요...

설정에 진동은 당연히 켜노았고 메인시나리오 도중에 진동은 잘오는데 왜 낚시할때만 오지않는건가요??

엑박은 따로 드라이버 안깔아도된다고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