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 음유(템렙137)인데 멘퀘 밀려가지고 아직 창천이 아닌 7성력?그거 중이에요
던전 가도 50렙제만 떠서 장터에서 흐큐흰템 끼고 다니는데 친구가 왜 그런거 끼냐 해가지고 ㅠㅠ 흐큐라도 초록템보단 성능이 많이 떨어지는건지 ㅠㅠ

제 렙에 껴야할 장비는 다 창천 때 나오겠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