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23 18:32
조회: 1,661
추천: 0
장비 흰 템 끼고 다녀도 괜찮나요?던전 가도 50렙제만 떠서 장터에서 흐큐흰템 끼고 다니는데 친구가 왜 그런거 끼냐 해가지고 ㅠㅠ 흐큐라도 초록템보단 성능이 많이 떨어지는건지 ㅠㅠ 제 렙에 껴야할 장비는 다 창천 때 나오겠죠?ㅠㅠ,,
EXP
3,485
(71%)
/ 3,601
|
랄라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