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30 00:16
조회: 1,961
추천: 0
현재 절바하 템에 대해 질문템렙 제한이 345라서 요즘 시대의 템들로 하면 더 쉽게 깰수있을거라 생각했는데....
4.1 패치까지 BIS로 가야한다고 하네요... 무조건 4.1 패치까지의 BIS로 가야하는건가요? 제가 다행히 반지 빼고 다 있긴한데... 반지는 350템렙 금단템으로는 안되는건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