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톰블러드 이전까지 하던 유저 복귀 생각중인데
요즘 복귀가 따라갈수있는 분위기인가요?
스킬들이 많이 바꼈던데
암흑기사를 했었습니다만
대세 클래스는 또 어떤게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