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가 잘 안가서 그러는데

잠수함을 1대 보유하고 있고 하나 더 등록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잠수함등록서랑 함미 함체 함수 함교가 필요한데

상어급으로 또 만들어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철갑게급으로 해도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