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8-29 06:19
조회: 2,185
추천: 0
잠수함에 관해서이해가 잘 안가서 그러는데 잠수함을 1대 보유하고 있고 하나 더 등록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잠수함등록서랑 함미 함체 함수 함교가 필요한데 상어급으로 또 만들어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철갑게급으로 해도 되는건가요?
EXP
233
(33%)
/ 301
|
귤아저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