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8-29 16:01
조회: 1,404
추천: 0
야만신 무기 끼고 전투하면요그 특유의 이펙트가 계속 유지되나요?
구체적으로는 극비스마르크(쪽빛하늘 무기) 몽크 무기를 만들어서 착용하면 물방울이 떠다니는 그 효과가 싸울 때, 타격할 때도 같이 계속 몽글몽글 생기나요? 만들까말까 고민 중인데 미리보기에서는 싸울 때가 움직일 때가 안보여서 더더 고민되네요ㅠㅠ
EXP
5,361
(40%)
/ 5,601
|
탄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