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8-30 01:45
조회: 3,880
추천: 0
마법시전속도 이거 효율있는건가요?주문외우는게 0일때랑 500넘겼을때랑 똑같은거같애요 ㅠ.ㅠ
효과없는건가요? 참고로 소환사인데 시전속도 옵빼버리면 무슨옵순서대로 맞춰야하나요?
EXP
69,081
(41%)
/ 72,001
|
달려라하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