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방에서 게임다하고 끄고나서 런처다시실행해서 백업하고 종료했거든염?

글고 집에와서 복원을했는데 단축키가 피방서하기전으로 돌아가있어요 ㅠ.ㅠ

이거 백업 복원 피방 집 연동안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