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9-02 07:22
조회: 1,299
추천: 0
복귀유저 입니다.안녕하세요 요번에 복귀하는 유저입니다.
접기전에 나이트를 하고있엇고 홍련시작 하고 만렙찍고 템좀 마추다가 사정좀 생겨서 접엇는데요. 접은지 1년도 안대긴 했지만 다시할라고하는데. 요즘 암기 어떤가요? 아직도 암울하나요? 딜러는 진짜 매칭이 너무헬이라서 탱커로 다시할라고하는데 나이트는 좀지루한 감이 있어서 암기해볼려고 하는데 아직도 우울한가요?
EXP
15,200
(50%)
/ 16,201
|
같이노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