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가 접니다! 
파판일주일차 접어들면서 내가 어느정도 하ㅁ나 궁금해서 깔아봤는데 뭐가 뭔지 모르겠어요ㅠㅠ

1. 스윙수는 무엇때문에 차이가 나는건가요?
플래시나 방패던지기 빼고 순수하게 공격스킬만 집계되는건가요? 능력스킬은요? 

2. d히트와 c히트는 뭔가요? c는 크리티컬같긴한데.. 

3. 맥스힛은뭔가요? 

4. 맨아래에 잡네임하고 힐러분꺼는 왜 한줄 더 있는건가요? 
나중에 백마도사도 키우고 싶어서 그런데 hps    h%   는 뭔가요? 
오버힐은 낮을수록 좋은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