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다시하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복귀할려고 하는데 이용권 종류가 많네요.

고민이 3주년 감사랑 스타터패키지 입니다.

레이드는 자신이 없어서 스토리나 볼려고 하는데요.

스타터패키지가 엄청좋은 구성인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네이버에서 하는거랑 공홈에서 하는거랑 서버가 다른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