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9-11 20:49
조회: 1,720
추천: 0
안녕하세요. 절바하 준비 질문입니다..!안녕하세요.. 혹시, '절바하'를 준비해보고 싶은데, 여러 궁금증이 있어 질문 올립니다. (파판 시작한지 두달조금 넘어 아직 모르는게 많습니다..) 1.지금 준비해도 안 늦을까요? 보니까 절테마..? 절테마 시즌이 다가와서 이제 절바하는 거의 안갈거라는 얘기도 있던데, 이게 무슨 말일까요? //저의 절바하 목적은 무기인데..(너무 멋있는 것이에욧..) 절테마 시즌오면 절바하 무기 룩 획득 위해 가는사람도 없을까요? 2. 절바하를 준비하려면, 4.1겐지+만물보강 bis를 맞춰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혹시 델타 영식도 절바하처럼 템렙제한이 걸려있나요..? - 델타 영식도 시그마 영식처럼 많은 준비가 필요할까요..? 3. 인벤 뒤적뒤적 해보니 절바하, 금바하, 트리니티 등등.. 관련 용어가 많던데, 이게 페이즈 순서인가요? -케프카->갓프카 처럼 금바하->절바하 이런걸까요?
EXP
743
(43%)
/ 801
|
태우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