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루 만랩찍고 350 제작탬사서 하이마테리아? 극직 40

짜리 소켓수만큼 적당히 박고 던전도는데

금단이란게 있더라구요

350제작탬에 금단을해두되는건가요?

너무어렵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