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9-14 17:40
조회: 3,060
추천: 0
에우레카 무기에우레카 무기가 아니마 상위판이라는 말이 있는데
그 말은 에우레카 진입 해당 잡에 아니마 무기가 있어야한다는 말인가요???? 에우레카 용기사로 가려고 준비중인데 그 직업은 아니마가 없어서....(._.
EXP
54,985
(32%)
/ 57,001
|
신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