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그리서버 닌자 69까지 키우고 잠깐 접었다가 다시 하는 유저입니다.


이번에 복귀하고자 하는데..


딱히 지인있어서 하는것도 아니구요


톤베리? 서버인가 신서버나왔던데 거기로 무료이전이 가능하더군요


톤베리 서버 할만한가요? 아니면 모그리서버 그냥 가만있는게 나으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