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전에 50 찍고 그만 한것 같은데

그 땐 50이 만렙이였어요

그 당시 기억으론 매일 하는 임무(궤스트) 이런게 있어서 시학 모으로 다녔던것 같아요 ㅎㅎ

보귀 하니 멀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던전 이나 토벌전도 다시 공부좀 해야 할뜻 하구요

메인퀘 하면서 멀 해야 하는지요

한 수 던져 주세요..      감사합니다

 던전/길드작전/레이드 이런거 다 해야 되는건 가요

기억이 안나요 ㅎㅎ

 매일 한번씩 해야 하는게 있었던것 같은데

 먼가 먼지 모르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