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9-19 19:08
조회: 709
추천: 0
멀 어떻게 해야 할지(복귀자)2년 전에 50 찍고 그만 한것 같은데 그 땐 50이 만렙이였어요 그 당시 기억으론 매일 하는 임무(궤스트) 이런게 있어서 시학 모으로 다녔던것 같아요 ㅎㅎ 보귀 하니 멀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던전 이나 토벌전도 다시 공부좀 해야 할뜻 하구요 메인퀘 하면서 멀 해야 하는지요 한 수 던져 주세요.. 감사합니다 던전/길드작전/레이드 이런거 다 해야 되는건 가요 기억이 안나요 ㅎㅎ 매일 한번씩 해야 하는게 있었던것 같은데 먼가 먼지 모르겠네요 ㅎㅎ
EXP
655
(55%)
/ 701
|
태양은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