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징게에도 자게에서도 마땅한 답을 못얻었네요ㅠㅠ

담장에 걸터앉고 싶은데요...
암만 시도해봐도 울타리랑 수직으로? 놓이고 수평으로 놓이지가 않아요ㅠㅠ
이 의자 말고 다른 의자도 시도해봤는데..ㅠㅠ
계속 직각?으로 놓이네요ㅠㅠ

어디 서서, 어디를 보면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겹치는거?ㅜㅜ
자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ㅠㅠ

팁게에서 본거, 구글에서 검색한거대로 해봐도 방향이 예쁘게 안돼요ㅠㅠ
(* 구글 트위터에서는 울타리랑 수평으로 화면을 최대한 위로해서 하면 된다고 했는데ㅜㅜㅜㅜ 그렇게 하면 수직으로 놓입니다ㅠㅠ)